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시 돌아온 레몬의 인기 원인은 무엇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3. 3. 17. 23:25

     

    아이 셔 레몬에 대한 부흥이 일어난 2023년

    우선 레몬의 역사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망통은 한때 유럽 전체에서 최고로 노랗고 싱싱한 레몬을 재배하는 지역으로 손꼽혔으나

    시간이 점점 지나면서 재배하는 농가는 점점 줄어들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 생산자들이 다시 이 레몬의 잠재성을 발견했는데요.

    레몬에는 몸에 좋은 비타민C 함량이 크다는 게 가장 매력적 장점이라고 합니다.

    피로 회복은 물론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주어서 미용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도 추천되고 있습니다.

     

    또한 망통 레몬은 두꺼운 껍질과 높은 에센셜 오일 함량이 포함되어 있어 많은 이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는데요.

    2019년는 무려 50대 최고 레스토랑 중 1위를 차지한 레스토랑에서 유명 요리사들의 식재료로 자주 사용되어

    대중들에게도 유명세를 탔습니다.

    이 동글동글하고 반짝이는 망통 레몬은 특별한 레몬이라고 합니다. 다른 레몬과의 차이점이 확실히 있다고 전해지는데요.

    그것은 보통 레몬과 맛이 다르며 씹히는 감각이 쫄깃쫄깃하다고 합니다.

    어느 농가에서는 5개의 비닐하우스에서 이 매력적인 품종을 심어서 재배 중이라며 설명했습니다.

    이렇게 농가에서 계속해서 특이한 품종을 심어서 키우는 것은 그들의 문화를 지속시키기 위함도 있다고 합니다.

     

    망통 레몬의 연간 생산량을 알아보았는데 무려 100에서 130톤 정도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레몬의 소비가 큰 계절에는 이마저도 부족한 상태라고 하는데요.

    정말 많이 찾는 시기에는 150톤에서 180톤까지 레몬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부족한 레몬의 채우는 것은 오렌지로 대신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망통 레몬과 함께 오렌지 축제까지 열리고 있습니다. 지역마다 축제가 큰 행사로 자리 잡는데 한 몫한 것은

    축제기간에 이 과일을 대폭 할인해 주는 것입니다. 그래서 더욱 많이 소비 증가를 해 경제 활성화를 시킨다고 합니다.

    평소 잠잠한 상가들에게는 매출도 증가시키고 구매자도 즐거운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 행복함을 느끼는 것으로 알려졌고요.

    또 다른 이 축제의 특별한 점은 4톤 이상의 레몬과 오렌지가 모양이 확실하게 잡힌 철사틀에 노란색 고무줄로 묶인 채

    수레와 조각품이 만들어져 볼거리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진귀한 풍경을 보러 4시간이나 걸리는 거리에 사는 

    주민들도 축제에 찾아온다고 합니다.

    2020년은 아쉽게도 축제를 열지 못했습니다. 그 이유는 전 세계를 강타한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인데요.

    최근 코로나가 완화되면서 축제가 다시 재게 되어 많은 주민들이 기뻐하며 환호했습니다.

    주말인 토요일과 일요일이 가장 사람이 많이 모이는 요일인데요. 그만큼 볼거리도 다양합니다. 예를 들면, 레몬과 오렌지로 뒤덮인 수레, 캉캉과 삼바춤을 추는 댄서들, 신나는 음악을 들려주는 행진 밴드까지. 노래, 음악, 춤, 먹거리, 볼거리.

    놓칠 수 없는 행사가 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